Search product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여성청결제 향수, 디오넬 ‘시크릿러브’ 대용량 출시…사은품 증정 이벤트

DIONEL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로맨틱로즈 대용량(15mL) 신제품 구매 시, 방수 파우치 증정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디오넬'이 2020년 첫 신제품으로 여성청결제 향수 '시크릿러브 로맨틱로즈' 대용량 15mL를 출시했다.

이에 4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디오넬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제품 대용량 로맨틱로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물과 오일이 새지 않는 기능성 방수 파우치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너퍼퓸 ‘시크릿러브’는 속옷에 한 방울 뿌려서 사용하는 에센셜 오일로 이너뷰티를 위한 여성청결제 향수다. 소량만 사용해도 48시간 향기가 지속되어 Y존 냄새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없어서는 안 되는 필수품이다.

또한 천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유해균 감소, 냄새 완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시크릿러브 이너퍼퓸은 5mL 크기의 블랙에디션, 화이트에디션, 로맨틱로즈, 클린코튼 총 4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중 가장 인기가 많은 블랙에디션과 로맨틱로즈만 15mL 대용량 크기로 출시됐다.

디오넬 담당자는 “시크릿러브를 애용해주는 고객들의 로맨틱로즈 대용량 출시 요청에 힘입어 드디어 대용량 사이즈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꾸준히 귀 기울여 고객 중심의 상품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둘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디오넬(DIONEL) 자사 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디오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현주 기자

출처 : 아이티비즈(http://www.it-b.co.kr)






기사 원문 보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