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roduct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디오넬 온라인몰 리뉴얼 기념 전 상품 20% 할인, 전 구매고객 파우치 증정

DIONEL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구매자 전원에게 기능성 방수 파우치 선물


여성청결제 ‘시크릿러브’로 유명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디오넬(DIONEL)이 자사 온라인몰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전 상품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디오넬 자사 온라인몰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특히 신규회원은 20% 할인 혜택에 추가로 최대 7천 원을 더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자에게 오일이 새지 않는 기능성 방수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수량 제한 없이 이벤트 기간 내 구매하기만 하면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디오넬에서 특별 제작한 이번 파우치는 여성청결제 오일인 ‘시크릿러브’와 생리대를 함께 넣어 다닐 수 있도록 맞춤 제작됐다. 휴대성을 고려해 가방에 넣어 다니기 좋은 미니 사이즈로 출시했으며 여성용품 외에 화장품 등 작은 소품을 넣는 일반 파우치로도 사용 가능하다.

디오넬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그간 소비자가 불편을 느낀 부분을 수정, 보완하여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고 말하며 “리뉴얼 이벤트로 하나의 제품이 아닌 브랜드 전 상품에 할인이 진행되는 만큼 더욱 많은 소비자의 관심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20% 할인 행사는 오직 디오넬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홈페이지 구매자에 한해 적용되니 유의해야 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





기사원문보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