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roduct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디오넬, 속눈썹 영양제 '시크릿래쉬' 리뉴얼 기념 할인 이벤트 열어

DIONEL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뉴스렙]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디오넬이 속눈썹 영양제 ‘시크릿래쉬’ 리뉴얼을 기념해 선착순 100명에게 25%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뉴얼된 시크릿래쉬는 속눈썹이 굵고 길게 자랄 수 있도록 펩타이드 6종과 금은화 추출물을 첨가해 속눈썹 빠짐을 예방하고 모발 생장을 돕는 기능을 강화했다. 또 인체에 유해하다고 알려진 20가지 유해성분을 무첨가하고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예민한 눈가 피부에 닿아도 안전하도록 제작했다.

시크릿래쉬 속눈썹 영양제는 미용 효과 외에도 손상된 속눈썹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며 속눈썹 파마나 연장 시술 후 바를 경우, 영양 케어뿐 아니라 시술 효과를 지속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마스카라 전 단계에 도포하면 속눈썹이 더욱 길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디오넬 관계자는 “기존 고객들의 후기를 반영해 불편함을 느끼는 부분들을 대폭 개선했다”며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게 용기를 투명하게 바꾸고 부드러운 모질의 브러시로 변경해 자극을 최소화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짧고 약한 속눈썹으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시크릿래쉬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할인 이벤트는 28일부터 디오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디오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디오넬은 신규 회원가입 고객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고객에게 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출처 : 뉴스렙(http://www.newsrep.co.kr)




기사 원문 보기

http://www.newsrep.co.kr/news/articleView.html?idxno=95189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