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roduct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디오넬, 5월 가정의 달 맞아 21일까지 기능성 화장품 특가 기획전 선보여

DIONEL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디오넬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른이날 특가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할인쿠폰 발급을 통해 24시간 동안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원데이 타임세일 방식으로 진행된다.
 
15일 스승의 날엔 퍼퓸 샴푸, 18일 성년의 날엔 이너퍼퓸, 21일 부부의 날엔 여성청결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15일인 스승의 날에는 과중한 업무로 인해 스트레스를 달고 사는 직장인들을 위해 퍼퓸샴푸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D9 프로틴 퍼퓸샴푸는 약해진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여 스트레스로 인해 약해진 모근을 튼튼하게 가꿔준다.
 
18일인 성년의 날에는 여성의 Y존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시크릿러브 이너퍼퓸을 최대 72%까지 할인한다. 이너퍼퓸은 속옷에 한 방울 떨어뜨려 사용하는 오일로 여성들이 그날에 느끼는 찝찝함과 냄새를 감소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21일인 부부의 날에는 버블 타입의 이너클렌저를 6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시크릿러브 버블 이너클렌저는 의기소침해진 부부관계를 알콩달콩 신혼처럼 만들어주는 아이템으로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디오넬 브랜드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주변 사람들에게 유용한 선물을 해주고 싶어 하는 이들과 주변 사람들을 챙기느라 정작 자신은 챙기지 못한 어른이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5월 할인 이벤트는 디오넬 공식 홈페이지 가입 회원만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디오넬 공식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뉴스프리존(http://www.newsfreezone.co.kr)






기사원문보기

http://www.newsfreezo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4171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