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언론에 보도된 디오넬 소식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디오넬 페미닌클렌저 ‘시크릿러브 이너클렌저’ 첫 세일 진행
작성자 DIONEL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2-18 16:59: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

사진제공=디오넬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뷰티브랜드 디오넬이 여성청결제 버블 클렌저 할인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디오넬 대표 상품인 ‘시크릿러브 이너 퍼퓸’ 성분을 그대로 첨가한 거품 타입의 여성세정제로 여성의 Y존 피부를 위생적이고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요즘 개인위생 관리가 화두로 떠오르며 자연스레 여성청결제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디오넬 시크릿러브 이너클렌저는 크림같이 부드러운 버블 폼 제형과 은은한 화이트 머스크 향의 조합으로 사용감이 좋아 재구매율이 높은 상품이다.

또, 자연 유래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항상 예민한 시크릿 존의 PH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은 물론 순한 성분으로 자극이 적어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다. 샤워 시, 함께 씻어내는 타입으로 사용도 매우 간편한 것이 장점이다.

디오넬 마케팅 담당자는 “종종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던 다른 제품들과 달리 이너클렌저는 출시 이후 5년간 한 번도 가격 할인을 한 적이 없다”며 “첫 세일 이벤트라 많은 관심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어 “평소 여성청결제를 쓰지 않는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제품인 만큼 특별 할인가에 이너클렌저를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디오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신규회원에게 7,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출처 : 시사매거진





기사원문보기

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1480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TODAY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