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roduct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안티에이징 설날 선물 추천... 디오넬 보토닉스 에센스 초특가 판매

DIONEL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디오넬이 설날을 맞아 부모님 주름 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보토닉스 펩타이드 에센스를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부모님께 드릴 설날 효도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기획됐으며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1+1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디오넬 보토닉스 펩타이드 에센스는 주름 고민이 시작되는 30대부터 60대 피부 케어까지 주름, 탄력, 보습 등 복합적인 관리를 도와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펩타이드, 아데노신, 달팽이 점액 등과 같은 고기능성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잔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디오넬 담당자는 "화장품 선물은 받는 사람의 만족도가 높은 선물 중 하나"라며, "부모님 설날 선물로 치약이나 햄 대신 실용적이고 센스 있는 화장품 선물을 찾는 사람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소비자의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할인과 1+1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기로 했다"며 "합리적인 설날 선물을 통해 따뜻한 설날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디오넬 홈페이지에서는 신규 회원에게 7천 원 상당의 할인혜택을 증정하는 등 각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출처 : 오토데일리






기사원문보기

http://www.autodaily.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5445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