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roduct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디오넬, 환절기 피부관리에 좋은 ‘히알루론산6 수분크림’ 1+1 이벤트 진행

DIONEL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리서치페이퍼=정호 기자] 건강한 피부를 위한 화장품 브랜드 ‘디오넬’이 가을맞이 피부관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디오넬은 2일부터 오는 8일까지 일주일간 건조한 환절기 피부관리에 좋은 히알루론산6 수분크림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제품인 히알루론산6 수분크림은 분자 크기가 다른 6가지 복합 히알루론산을 배합하여 피부 속부터 겉까지 층마다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주는 고기능성 수분크림이다. 또한 식약처로부터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아 잔주름을 케어하고 피부 탄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인 히알루론산6 수분크림은 바르는 즉시 피부에 촉촉하게 흡수돼 번들거림을 싫어하는 남성들도 부담 없이 활용하기 좋다. 더불어 인체에 유해하다고 알려진 20가지 성분이 무첨가되어 임산부와 아이를 포함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디오넬 관계자는 “환절기 건조한 날씨와 가을철 자외선에 무방비하게 노출될 경우,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기 쉽다”며 “히알루론산6 수분크림이 자극받고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보습 막을 형성해 주름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히알루론산6 수분크림 1+1 이벤트는 디오넬 홈페이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홈페이지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한 할인 이벤트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추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오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사 원문 보기

http://research-paper.co.kr/news/view/211388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