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roduct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디오넬, 지파운데이션에 국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 위한 여성청결제 이너퍼퓸 기부

DIONEL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사진설명 = 디오넬,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 위해 여성청결제 기부


사진설명 = 지파운데이션 생리대 키트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디오넬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지원 키트 제작 사업에 여성청결제를 기부했다.

디오넬은 소외계층 여성 청소년들이 제대로 된 여성 위생용품을 사용하지 못한다는 점에 주목해 여성청결제 기부를 단행했다. 전달 제품은 생리로 인한 악취를 없애고 질염의 원인인 대장균, 녹농균, 칸디다균 감소에 도움을 주는 여성청결제 이너퍼퓸인 ‘시크릿 러브 블랙에디션’으로 엄선했다.

시크릿 러브는 속옷이나 생리대에 뿌려서 사용하는 오일 형태의 여성청결제로 가려움이나 분비물, 질염, 냄새 등 여성의 Y존 고민을 해결해주고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잘못된 생리 대체 용품 사용으로 비위생적인 환경에 노출된 여성 청소년들의 위생과 건강을 안전하게 챙기는 데 사용하기 좋다.

기부처인 ‘지파운데이션’은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을 후원하는 국제 개발 협력 NGO 단체다. 디오넬의 기증품은 이 단체의 생리대 지원 키트를 통해 전국 지역아동센터로 전달돼 200명의 국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에게 보내졌다.

디오넬 관계자는 “여성을 위한 제품을 만드는 만큼 여성 청소년들의 건강에 디오넬 여성청결제가 도움이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돕는 활동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디오넬 여성청결제 이너퍼퓸 ‘시크릿 러브’는 디오넬 홈페이지를 비롯한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원문 보기

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303646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