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사용후기

포토리뷰 게시판

나만 알고싶은 Y존 꽃향기의 비밀~

냄새에 엄청 예민한 1인입니다.. 여름엔 샤워 두 번에 암내없어도 예의상 1년 365일 데오드란트 뿌리고 향수도 매일 뿌리고 오후에 다시 뿌리려구 들고다녀요. 유난스럽죠.

 

여름에 특히 생리냄새, 특유의 음부냄새 너무 신경쓰이자나요..ㅜㅜ

공중화장실 쓰면 다음사람한테 민망할 때도 있고 했던 중에.. 우연히 인터넷에서 디오넬 시크릿러브 블랙 에디션 발견하고 반신반의했지만 아로마 에센스라길래 자극은 없겠구나하고 구매해봤어요.


아무리 질 세정제로 청결하게 유지해도 컨디션 안좋은날엔 냉비린내가 날때도 있어서.. 찝찝했거든요 괜히 움츠려들고. 향수로 덮으면 괜히 더 이상한 냄새날까봐..


물건 도착한 날이 마침 생리 3일째. 향수와 피비린내랑 섞여서 더 역하면 어쩌나 걱정했어요..불신했죠 긴가민가..

근데 웬걸 코를 킁킁 거리고 맡아고 생리 냄새는 정말 안나고 랑방 메리미 향기만 세게 나네요. 첨엔 그곳에서 나는 향기라 좀 어색어색.. 나만 좋은가..다른 사람은 섞인 냄새가 나려나.. 했는데 향기 좋다고 칭찬받았어요.

싸구리 향이면 냄새예민보스 저는 바로 머리 아플텐데 이건 그냥 딱 랑방 향이에요. 어릴때 쓰던 향수라 거북하지도 않고 좋아요!


이제 생리하는 날에도 자신있게 치마입고 파워 워킹 할 수 있겠어요. 더이상 움츠리고 다니지 않아도 될거같아요! 정수리 냄새 신경쓰이면 두피에 톡 해보려고요 와이존에 쓸수있는 오일이면 민감한 두피에도 괜찮을거 같애요.


이거 톡톡 뿌리고 따로 향수는 뿌리지 말아야겠어요 향수가 필요없을만큼 강력하네요 두세방울 했는데도..지속력 넘 만족스러워요 cotton향도 한번 사봐야겟어요.

그리고 자극은 없는거 같아요 전혀 가렵거나 따가움이 없네요. so far so good.


내 와이존에서 이런 꽃향기가 나다니 자신감 뿜뿜입니다!! 남친이 들이대도 이제는 주저주저함이 없답니다!! 왜 이걸 이제야 알았을까요.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외국엔 이렇게 좋은 제품 없는데 역시 한국물건이 최고네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TODAY
VIEW